강진댁님의 양상추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강진댁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강진댁
리뷰212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14
마트에서 양상추를 많이 세일하고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환상이네요.
원래는 샐러드 해머ㄱ으려고 했는데
그냥 뜯어서 먹어도 정말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내일은 참치와 스팸, 계란말이 넣고
함께 김밥 싸서 먹어야겠네요. ㅋㅋ
#다이어트식 #간식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