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너스님의 편육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너스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너스
리뷰153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2.15
오랫만에 먹은 편육. 해장국 먹으러갔는데 편육이 있어서 사이드로 주문함. 보통 편육은 사먹은적이 없었던 것 같다. 얇게 슬라이스된 편육. 차가운 편육 이거 오랫만에 먹으니까 은근 맛있네 담백하고. 막걸리랑 잘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든다.
#일반식 #저녁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