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73494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73494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73494
리뷰1478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1.05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많이 끓이지 않았나봅니다. 국물이 거의 우러나지 않은 맛입니다. 어묵도 부드럽게 푹 익지 않은 맛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지니5273494
리뷰1478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