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트베이님의 육회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민트베이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민트베이
리뷰4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2.15
저녁을 먹고 자리를 옮겨 술한잔과 함께 육회를 먹었어요!
가벼운 안주로 육회가 괜찮더라구요~
이곳은 타래소스롤 맛을 낸 육회이고 육질이 질긴느낌 하나도 없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계란 노른자를 터트려 같이 섞어 먹으니 조화가 너무 좋았어요! 최근에 먹은 육회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일반식 #야식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