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듀종이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윤듀종이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윤듀종이
리뷰601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5
서울 우유를 사서 먹었어요 서울우유는 너무 달지않고 딱 마시지 좋아요 우유 자체가 좋아 목 넘김도 좋구 속도 불편하지 않아 아이도 맛있다고 잘마시네요 우유에 시리얼 넣어서 먹고 빵과 같이 아침에 먹고 가면 든든해요 뼈를 위해 매앨매일 마시게 되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