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에그인헬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에그인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16
치즈가 듬뿍 들어있는 에그인헬입니다
다이어트할때 식단으로 먹기에도 헤비하지 않고 좋은 메뉴인 것 같아요
에그인헬은 토마토소스와 달걀을 기본으로 한 스튜로, 토마토의 라이코펜과 양배추의 식이섬유·포만감, 달걀의 단백질 등 재료의 영양을 함께 섭취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93kcal
에그인헬
5.0(리뷰 71개)
·식단기록37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