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이마트24 얼큰김치햄라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이마트24 얼큰김치햄라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16
김치햄라면 끓이기 시작할 때부터 김치 향이 확 올라와서 국물은 김치의 시원한 산미에 햄의 짭짤한 감칠맛이 더해져 첫 숟갈부터 속이 풀리는 맛입니다. 햄에서 나온 기름기가 국물을 한층 깊게 만들어주고, 라면 면발은 꼬들꼬들해서 해장용으로도, 야식으로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14g)
676kcal
이마트24얼큰김치햄라면
4.8(리뷰 5개)
·식단기록2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