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89120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89120님의 노브랜드 망고케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89120
리뷰3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2.16
망고맛 케이크모양 과자인데 정말 맛있어요. 파인애플맛, 블루베리맛, 망고맛이 있는데 사실 다 맛있는것 같아요. 꾸덕한과자안에 망고맛잼같은것이 들어있는데 정말 잘어울려요. 빵을 좋아하는편인데 이 과자는 케이크 느낌이라 정말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793kcal
노브랜드망고케이크
4.9(리뷰 99개)
·식단기록17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