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vl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govl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govl
리뷰44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2.16
짬뽕탕은 국물부터 한 숟갈 뜨면 고추기름의 얼큰함과 해산물 육수의 깊은 맛이 동시에 치고 올라와요. 오징어, 새우, 조개 같은 해산물이 들어가 씹을수록 시원한 감칠맛이 살아 있고, 양배추·양파가 국물에 달큰함을 더해줘요.텁텁하지 않고 칼칼해서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35kcal
아워홈불향가득 짬뽕탕
4.5(리뷰 6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