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누잉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아누잉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누잉
리뷰239
조회수 56 작성일자 25.09.23
두부 두유 견과류를 넣어 만든 콩국 시원하게
준비하고 면 삶아 그릇에 담고 콩국과 채썬
오이를 올려 새콤달콤 열무김치와 함께 맛있게
먹었어요.담백함이 좋은 콩국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1
아누잉
리뷰239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