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몬kk님의 CU 짬뽕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솔로몬kk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솔로몬kk
리뷰8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2.16
오늘 점심식사를 좀 일찍 먹어서 그런지 맛있게 짬뽕에 밥을 넣어서 먹었는데 간단하게 만들어서 먹을수있어요.집에 있는 재료도 넣어서 냉동 새우 랑 홍합을 넣어서 건강한 맛을 낼수도 있고 조금 맵게 해서 칼칼한 맛도 느낄수 있어요. 한번씩 만들어서 먹어보아요.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