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미언니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키미언니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키미언니
리뷰55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16
이가육 이라는 고깃집에서 외식을 했어요 ~ 이가육에서 가브리살을 제일 좋아해서 많이 시켰네요 ㅎㅎ 돼지고기 잡내 하나도 안 나고 쫄깃쫄깃 맛있었어요 !! 반찬도 깔끔하게 잘 나오고 후식까지 푸짐하게 먹고 나왔네요 그래서 이 날은 소화도 시킬 겸 걸어서 돌아갔네요 ^^;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