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30535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30535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30535
리뷰9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6
매콤한 두부조림이 먹고 싶어서 한 번 해봤어요
양념자에 청량고추를 넣어 맵게 맛을 냈더니 더 감칠맛이 더 좋아요 두부를 굽지 않고 그냥했어요
말랑한 식감을 갖고 싶어서요 국물이 거의 졸을 때깨지 끓여 먹으니 더 맛있어요 밥도둑이 따로 없는 서민 반찬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