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니랑오기님의 마이닭 닭가슴살 장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차니랑오기님의 마이닭 닭가슴살 장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차니랑오기
리뷰405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7
닭가슴살 장조림은 다이어트에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좋은데요. 특히 단백질은 챙기고 싶지만 칼로리가 걱정될 때 선택하기 가장 좋은 건강 반찬이에요. 닭가슴살이 전혀 퍽퍽하지 않고 결대로 잘 찢어져 있어서 꼭 소고기처럼 보이네요. 부드러운 식감이 아주 좋고, 간장이 짜지 않아서 맛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60kcal
마이닭닭가슴살 장조림
4.8(리뷰 6개)
·식단기록2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