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도너츠 (일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17
겉은 바삭하고 속은 폭신하게 부풀어 있어 식감의 대비가 자연스러웠어요. 기름지지 않았고 고소함이 은은하게 남았습니다. 설탕이나 글레이즈가 입안에서 사르르 녹으면서 달콤함을 더해줘 커피와 함께하기에 특히 잘 어울렸습니다. 전체적으로 편안하게 즐기기 좋은 간식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개 중간크기(47g)
198kcal
도너츠 (일반)
4.8(리뷰 244개)
·식단기록7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