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101님의 아침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101님의 아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101
리뷰800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7
식빵 한개 토스트하고, 계란후라이. 완숙으로 굽고, 햄을 얇게 잘라서 노릇하게 굽운 후 양배추샐러드에 오리엔탈 소스 곁들인후 사과랑 원두 갈아서 드립해서 같이 먹으면 아침에 든든하고 부담이 없어요. 다이어트식이기도해서 체중관리에도움돼요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700kcal
아침
4.9(리뷰 4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