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건다좋아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는건다좋아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는건다좋아
리뷰7674
조회수 38 작성일자 26.02.17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는 이름처럼 푸짐한 구성이 인상적입니다. 두툼한 패티와 치즈, 신선한 채소가 겹겹이 쌓여 있어 한입에 다양한 맛이 느껴져요. 소스는 달콤짭짤하면서도 고기의 풍미를 살려줘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습니다. 크기가 커서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싶을 때 제격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24kcal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4.9(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