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복동님의 토시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조복동님의 토시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조복동
리뷰570
조회수 34 작성일자 26.02.18
저녁으로 고깃집에서 먹었던 토시살입니다. 고기 퀄리티도 아주 좋습니다. 소고기 부위 중 하나인 횡경막 근육 토시살을 구워먹었는데 양이 적고 맛이 진해 귀한 부위입니다. 고기의 식감은 부드럽고 쫄깃한 맛이며, 진한 육향과 고소한 맛의 풍미가 좋습니다. 고기 애호가들에게 인기가 좋은 부위입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342kcal
토시살
4.9(리뷰 53개)
·식단기록548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