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werhyun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lowerhyun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lowerhyun
리뷰7243
조회수 63 작성일자 26.02.18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235kcal, 400g)을 냄비에 부어 3분 끓여 먹었어요. 돈골 육수의 진한 감칠맛에 불향 스모키가 코끝 스치고, 쫄깃한 오징어·돼지고기·목이버섯·표고버섯·양파·당근 건더기가 푸짐하게 들어 한 입에 매콤·얼큰·쫄깃 폭발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35kcal
아워홈불향가득 짬뽕탕
4.5(리뷰 6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