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농심 해물 안성탕면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18
평소 라면을 잘 먹지는 않지만..가끔 라면이 당길 때가 있어요. 조미료 맛이 땡겨 안성탕면을 끓여 먹었습니다. 다른 반찬 필요없이 김치 하나만 있어도 한 그릇 뚝딱이에요. 국물이 시원하고.. 맵지 않아서 남은 국물에 밥 까지 말아서 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66g)
290kcal
농심해물 안성탕면컵
4.9(리뷰 8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