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8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2.18
계란볶음밥
파기름을 내서 볶다가 크래미3줄과 계란4알을 넣고
좀더 볶아줘요. 여기에 밥을 넣고 수분을 날리면서
고슬고슬하게 볶아줬어요
간은 볶음요리에는 굴소스를 많이 넣는데 그러면 감칠맛이 좋더라구요. 마무리로 참기름과 후추 뿌려서 먹었더니
간단하니 고소하고 맛있는 한끼완성이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