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mcu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mcu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mcu
리뷰235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06
두부조림이다 .시중에서 사왔지만 만들기 쉬운요리중에하나인것같다. 두부를 노릇하게굽고 소스에 가스불켜서 조리면 완성이니 참 쉽고 간단하고 든든한 반찬이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지니mcu
리뷰235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