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죽이야기 전복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2.18
저녁식사로 초밥을 먹기전 나온 에피타이저급
전복죽~입니다. 보통의 죽처럼 걸쭉하지 않고
많이 질은밥 같은 느낌이네요. 근데 죽위에 토핑된 김가루와 깨소금 참기름을 저어서
먹어보니 너무나도 고소하더라구요. 일부러
맛을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었어요~전복내장이
들어가 더욱 맛이 진합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0g)
544kcal
죽이야기전복죽
4.8(리뷰 146개)
·식단기록1.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