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0059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00591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00591
리뷰765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18
서울우유 ㅡ 커피 안먹고 서울우유로 먹어요. 습관적으로 자꾸 커피를 마시니 카페인과다 복용인거 같네요. 아침이나 점심에는 시원하게 마시는데 저녁에는 따뜻하게 데워서 마시면 포만감도 있고 수면에도 도움이 되어 좋아요. 천천히 씹으면서 먹으면 고소하고 맛있어요.
#일반식 #야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