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아워홈 불향가득 짬뽕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40
조회수 69 작성일자 25.11.06
불향이 가득 들어간 짬뽕탕입니다
짬뽕을 먹을때 불향이 들어가야 그 맛이 더해지는거
같아요 이 제품은 그런 불향을 넣어서 맛이 깊어졌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35kcal
아워홈불향가득 짬뽕탕
4.5(리뷰 6개)
·식단기록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