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블랙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미블랙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블랙
리뷰307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2.19
양상추는 너무 아삭하고 맛나죠
양상추넣고 야채넣고 햄넣고 만든 샌드위치 넘 맛있어요
고기먹을때 쌈으로 상추나 깻잎대신 양상추로 싸먹어도 맛있어요
오늘은 불고기 볶아서 양상추로 쌈싸 먹었어요
내일은 샌드위치 만들예정입니다
아삭하고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