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0
비싸서 자주는 못가지만 회식이나 모임 있을 때 한번씩 가는 양갈비 식당이에요. 선홍빛 양갈비가 불판에 구워지고 있는데.. 양갈비는 냄새 때문에 못 먹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후추를 뿌려주면 조금은 잡내를 잡아줘요. 어린 양고기는 부드럽고 뜯는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