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열무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67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2.20
오랜만에 열무비빔밥 사먹었는데 열무김치가 새콤하게 잘익어서 너무 맛있었고 아삭한 열무식감이 더해지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것같습니다~ 계란후라이를 두개올리니까 역시 더 맛있네요~ 고추장 비빔양념도 적당히 들어가서 간이 딱알맞았고 참기름도 듬뿍 뿌려서 굉장히 고소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300g)
395kcal
열무비빔밥
4.8(리뷰 142개)
·식단기록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