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유리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현유리님의 맘스터치 인크레더블버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현유리
리뷰187
조회수 39 작성일자 25.11.06
맘스터치 좋아하세요?
전 자주 가요 ㅋㅋ
싸이버거가 찐이지만 다른 버거도 맛있는게 많아요
그중 계란후라이 들어간 거 좋아하심 인크레더블 추천드려요
맵지 않고 치킨 패티 계란 패티가 있어 푸짐하고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아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724kcal
맘스터치인크레더블버거
4.9(리뷰 1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