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CU 짬뽕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CU 짬뽕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2.20
짬뽕 밥 시켰는데 짬뽕에 야채가 가득하고 해산물도 가득했습니다. 저는 짬뽕 면보다는 짬뽕밥을 더 좋아하는 편이다보니까 짬뽕 밥을 시켰는데 짬뽕 면 먹는 사람들도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일단 곡물이 시원했고 불향 맛이 나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15kcal
CU짬뽕밥
5.0(리뷰 26개)
·식단기록36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