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머야님의 스지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건머야님의 스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건머야
리뷰456
조회수 36 작성일자 26.02.21
스지로 얼큰하게 먹을수있는 육개장 만들었어요
힘줄이다보니 약간 찔길수있어요
그래서 압력솥에 푹 삶아 수육느낌으로도 먹는데
오늘은 야채넣고 고추가루 뿌려서
육개장으로 먹었습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맛이 속이 확 풀리는듯해요
압력솥이 신의한수네요
찔긴 스지가 보들보들 해져서
먹기가 좋더라구요
스지에는 콜라겐이 많이서 관절연골등에 좋지만
피붇탄력에도 도움이 됩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55kcal
스지
4.9(리뷰 35개)
·식단기록18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