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돌2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먹돌2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먹돌2
리뷰38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1
[명태찜]
큼직한 명태가 매콤한 양념에 푹 잠겨 나왔는데, 살이 부드럽게 발라져 먹기 편했다. 양념은 칼칼하면서도 달큰해 밥을 계속 부르게 하는 맛. 쫀득한 껍질과 촉촉한 속살의 대비가 좋았고, 고추와 함께 먹으니 개운함이 더해졌다. 양도 푸짐해 둘이 먹어도 충분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