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174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1
고소한 콩국물이 진하게 깔려 있고, 면은 쫄깃하게 삶아져 식감이 살아 있다. 얼음이 동동 떠 있어 한여름에 특히 생각날 맛. 고소함 속에 은은한 단맛이 돌고, 고명으로 올라간 오이와 깨가 산뜻함을 더한다. 한 그릇만으로도 든든함이 꽤 크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