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oya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bboya님의 웅스빌 소시지 (불고기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bboya
리뷰4237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1
기본으로 나오는 소시지도 맛있어 보여서 바로 구워서 먹었는데 집에서 먹을 때는 소시지를 크게 좋아하지 않아서 자주 먹지 않는데 밖에 나와서 먹으니까 정말 맛있네요 그리고 고기 불판에 구워서 그런지 확실히 훨씬 더 맛있어요 약간 불고기 맛 나는 소시지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40g)
155kcal
웅스빌소시지 (불고기맛)
4.9(리뷰 22개)
·식단기록11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