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90027님의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90027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90027
리뷰33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2.21
동네 라멘 맛집에서 반상회하며 먹었어요. 다른 곳보다 얼큰한 맛에 미소된장 맛이 좀 약하지만 간은 센 편이에요. 수박향 맥주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예전엔 토마토 장아찌랑 우메보시도 있었는데 요즘은 깍두기 주시네요. 간이 좀 세서 국물은 살짝 남겼는데 양은 넉넉한 편이에요.
#일반식 #저녁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