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311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311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311
리뷰148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2.21
주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간단한 점심 한끼로 선택한 유부우동....양은 조금 적은듯하고 국물은 약간 싱거운듯 같이 담아 나온 유부랑 우동면발은 살짝 고소하면서 쫄깃했다~간단하게 즐기기엔 우동만한게 없는데 맛이 예전보다 못한것 같아 살짝 아쉽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