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옹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걷기옹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걷기옹
리뷰1070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1
🥩 육회 후기
우니랑 감태가 함께 올라가 있어서
비주얼부터 정말 예뻤어요 👍
플레이팅이 정갈하고 감각적이라
먹기 아까울 정도로 인상적이었습니다.
육회도 신선하고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는 느낌이었고,
우니와 감태랑 같이 먹으니
풍미가 더 살아나서 만족스러웠어요.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