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하이포크 가브리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2.22
고깃집에 가서 가브리살 시켰어요. 가브리살 구워서 먹었고 같이 굽는 김에 그 옆에 김치도 같이 구웠습니다. 고기 먹을 때 김치 같이 구워 먹으면 진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가브리살은 양념에 콕콕 찍어서 먹었고 친구들이랑 같이 먹으니 더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31kcal
하이포크가브리살
4.9(리뷰 70개)
·식단기록653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