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라5488396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라5488396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라5488396
리뷰217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2
여러브랜드에 우유는 늘 사다먹고있고 떨어져본적은 없는것같아요,저는 일일일아이스라떼를,무조건마시는사람이라 우유가필수죠,처음에우유를 서울우유부터사먹기,시작했죠그때는최고였어요 우리큰에가 서울우유때문에키가컸다고할정도였죠,가장무난해요
#일반식 #간식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