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쩡2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어트쩡2님의 HEYROO 계란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쩡2
리뷰41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2.22
가끔 밥대신 간식처럼 먹는 샐러드~
단백질 듬뿍 계란마니마니 넣고 오이에 사과 양배추추가!
소스는 다이어트식이라 그릭요거트를 주로쓰고 하프마요네즈 조금추나~ 씨겨자 추가~ 레몬즙 쬐금
소금한꼬집~ 끝!!
진짜 다이어트 중에 입터질때 해먹으면 좋아요
여기다 비건 빵이나 호밀빵과 같이 곁들이면 최고의 긴식!!!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10g)
295kcal
HEYROO계란샐러드
4.8(리뷰 52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