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45567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45567님의 샐러디 목살스테이크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45567
리뷰27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2
고기가 너무 두툼하지 않았고 적당한 두께라 먹기 좋았습니다.
홀그레인과 바질이 소스에 첨가된 것 같았고, 사과를 졸여서 달콤함을 올려주었습니다.
고기에 홀그레인바질소스, 볶은 앙파, 졸린 사과를 레이어링해 먹으니 너무 맛있더라구요ㅡ
스테이크의 킥은 사과와 소스였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410kcal
샐러디목살스테이크
4.8(리뷰 42개)
·식단기록26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