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jjjay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jjjay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jjjay
리뷰38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2.22
국물닭발은 매콤하고 얼큰한 맛이 강렬한 메뉴입니다. 닭발을 깨끗이 손질해 삶은 뒤 고추장과 고춧가루, 마늘을 넣어 끓이면 양념이 깊이 배어듭니다. 국물이 자작하게 남아 있어 떡이나 주먹밥과 함께 먹으면 더욱 맛있습니다. 쫄깃한 식감과 매운맛이 어우러져 스트레스가 풀리는 기분입니다. 매콤함을 좋아하신다면 정말 만족하실 메뉴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