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마미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리치마미임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리치마미임
리뷰41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2.22
[ 콩나물볶음]
콩나물을 천원에 한봉지 구입
후라이팬에 오일을 넣고 콩나물을 볶다가
숨이 살짝 죽으면
소금,마늘,고추가루,다시다 넣고 더볶다
전분을 물에풀어 넣어주면 완성
아삭하면서도 담백한 콩나물볶음
마땅한반찬이 없을때 해먹으면.저렴하고
맛있는반찬 으로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