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2
피곤한 하루가 끝나가고 있다. 점심을 먹고 잠시 쉰 다음에 저녁을 먹을까 하다가 국물 닭발에 소주 한 잔을 하려고 한다. 요즘 새로 시작한 일이 꽤나 피곤해서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잘 모르겠다. 엄마가 해주신 얼큰한 국물 닭발에 소주 한 잔 곁들이니 참 좋다. 다행히 내일은 쉬는 날이어서 오늘 한 잔 먹고 따뜻한 전기장판에 누워서 한번 푹 자야 되겠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