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95512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어트95512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어트95512
리뷰116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2.22
점심 약속이 있어서 명태조림을 먹었는데, 양념이 잘 배어 감칠맛이 일품이었어요. 명태 살은 부드럽고 촉촉하게 익어 씹을수록 짭조름하면서 달콤한 맛이 입안에 퍼졌습니다. 양념과 명태를 김에다싸서 밥과 함께 먹으니 정말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