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님의 양갈비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스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스
리뷰1046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2.22
이번에 먹어본 음식은 양갈비 입니다
숯불에 노릇노릇구워 쯔란에 찍어먹으면
특유의 쯔란향 넘흐좋앙~~!!!!
호불호가 갈리지만 나는맛나맛나
소주안주로최고임~~~♡♡♡
맛있으니까 추천합니다 ~~~!!!!!!강추~~!!!!!!
#일반식 #저녁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