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55845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55845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55845
리뷰285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1.07
이중구 집에가서 명태조림을 먹었습니다
여러번 갔었는데 늘 맛이 있더라구요
보통의 맛으로 먹으니 맵지도 않아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지니5255845
리뷰285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