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35570님의 육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35570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35570
리뷰412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2.23
주말에 결혼식에 방문했다가 결혼식 갈때마다 자주 먹는 육회를 먹었어요. 신선한 소고기의 풍미에 참기름 베이스의 고소하면서도 약간의 매콤함이 섞인 양념이 너무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달콤한 배가 있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충분히 즐기고 왔네요.
#일반식 #점심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