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1169님의 두부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1169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1169
리뷰507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07
중국에 밥을 먹으라고 했어 밥을먹으로 가던이 두부조리을 해나더라고요 이거뭐야 그래던이 두부라고 하더라
먹어보니 이상한 항네가 나면서 싫더라고 한국사람은 한국 음식을 먹어야지
#일반식 #아침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