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이정님의 콩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피이정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피이정
리뷰38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09.23
콩국수 먹었어요. 쌀국수를 삶아서 찬물에 씻었고. 콩국수 국물을 시장에서 구매해 김치 냉장고에 넣었다가 시원하게 먹었어요. 삶은계란과 같이 맛나게 먹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해피이정
리뷰389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